오사카와 도쿄는 일본의 주요 도시로 여행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곳입니다. 따라서 두 도시를 모두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텐데요. 그렇다면 오사카에서 도쿄까지 걸리는 시간은 얼마나 될까요? 이동수단인 비행기, 신칸센, 고속버스에 따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사카에서 도쿄까지 비행기 걸리는 시간

비행기를 이용하면 오사카와 도쿄 사이를 가장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의 간사이 공항에서 도쿄의 하네다 공항까지 약 1시간 20분 정도 걸립니다. 하지만 공항에서 시내까지 이동하는 시간과 비행기 표 가격을 고려하면 좋은 신칸센이 더 편리할 수 있습니다. (편도 비용은 1만엔에서 3만엔 정도)

 

신칸센으로 오카카에서 도쿄까지 걸리는 시간

신칸센은 일본의 고속철도로 오사카에서 도쿄까지 약 2시간 30분~4시간 사이에 연결해줍니다.  이런 신칸센은 노조미, 히카리, 코다마 등의 종류에 따라 걸리는 시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노조미가 가장 빠릅니다.) 다만 이런 신칸센의 비용은 편도로 약 1만 4천엔 정도로 만만치 않습니다. 

 

 

 

도쿄에서 오사카로 이동한다면 신칸센을 추천! 고속버스, 비행기와의 차이점도 참고하자

코로나19 이후 역대급 엔저 현상이 연일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예전보다 부담 없이 일본을 찾는 한국 여행객들이 늘고 있다. 이번 기회에, 도쿄에서 약 500km 떨어져 있는 오사카까지 이동하는 장

japantravel.navitime.com

 

고속버스로 오사카에서 도쿄

고속버스는 오사카와 도쿄 사이를 저렴하게 이동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오사카의 우메다 역이나 난바 역에서 도쿄의 신주쿠 역으로 가는 경로 약 8시간 정도 걸립니다. 고속버스 표는 편도 3천엔에서 1만엔 사이입니다.

 

 

 

결론적으로 오사카에서 도쿄까지 걸리는 시간은 비행기가 제일 빠르지만 공항까지 가는 시간을 고려해야 합니다. 신칸센은 정확하고 안정적이지만 역시 가격은 비싼편입니다. 반면 고속버스는 저렴하지만 오래 걸리고 불편하다고 하네요. 그럼 예산과 시간, 선호도에 따라 잘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일본 바로가기 사이트 주소

오늘은 구글의 일본 사이트로 이동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구글에서는 다양한 국가의 언어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중인데요. 간단한 설정하나면 구글재팬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create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