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보건복지 전문 교육기관인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은 관련 공무원 및 종사자들의 교육훈련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교육은 과거 오프라인에서 최근 사이버교육센터를 통해서 사이버수강으로 많이 대체가 되었습니다.

 

 

 

지역별로 센터가 존재하기는 하지만 오프라인 수강을 하기에는 어느정도 부담스러운면도 존재하구요. 코로나 19 바이러스 문제도 전국적으로 퍼졌기에 온라인을 통한 사이버교육이 무척 안정적인 것 같습니다.

 

 

사이버교육을 위한 홈페이지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에서 따로 교육정보사이트로 이동하여 접근을 하실 수 있는데요. 따로 보건복지배움인 홈페이지 바로가기로써도 접근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런 KOHI 보건복지배움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edu.kohi.or.kr) 에서는 교육과정신청 및 분야별 교육 소개 그리고 학습지원까지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잘 모르는 부분은 FAQ를 통하여 확인이 되어지며, 원격지원까지 지원이 되어지고 있네요.

 

https://edu.kohi.or.kr/index.do

 

KOHI 보건복지배움인

알림판 여러가지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자동재생 실행 자동재생 정지

edu.kohi.or.kr

 

 

 

KOHI의 대표가 되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이버교육센터이기에 장애인인권 및 서비스이용권 보장, 코로나 19 극복 프로젝트 등 보건과 복지 분야의 200여 과정이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컴퓨터와 모바일에서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보건복지배움인을 통하여 원하는 사이버교육을 수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모집 중인 수강과정 잘 확인하시구요. 해당이 되거나 의무교육인 부분을 잘 확인하시고 사이버교육을 통하여 이수 잘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올 한해 잘 마무리 하시고 좋은 날들만 가득하기를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