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가 코로나19로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서울특별시는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하여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지원을 한다고 합니다. 지원대상이라면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해보세요.





이런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관련된 정보는 서울시청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급액은 월 70만원으로 두달간 지급이 되어서 총 140만원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으로 접수가 된다고 하니 자격이 된다면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온라인 같은 경우 아직은 구성되지 않았지만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 홈페이지인 smallbusiness.seoul.go.kr를 통하여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따로 제출하는 서류 없이 본인인증과 사업자등록번호만 입력하면 된다고 하네요.




방문으로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을 하시려면 신청서,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통장사본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온라인 같은 경우 5월 25일 부터 6월 30일까지 5부제로 진행이 되구요. 방문신청은 6월 15일부터 진행됩니다.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 사이트


이런 서울시 자업업자 생존자금은 소상공인으로 대표되는 사업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측이 되는데요. 때문에 놓치지 마시고 서울시 자업업자 생존자금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