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홈페이지 (www.kiwoom.com)
주식시장에서는 '공포에 사라'라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따라서 최근에 많은 개인투자자들은 코로나바이러스와 유가하락 사태로 흔들리고 있는 증시시장에서 매수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국내 주식시장에서는 키움증권을 통해서 거래를 많이하는데요. 이런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관련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키움증권 이용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주식거래를 하는데 있어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키움증권은 국내증시 뿐아니라 해외증시에 대한 거래도 지원을 하구요. 수수료도 저려한 편에 속해서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만큼 여러가지로 편한점이 많은 것 같아요.
이런 kiwoom증권 같은 경우는 pc에서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기반으로 회원가입을 진행하실 수도 있고 계좌개설, 공인인증서 발급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최근에 변동이 힘한 주가정보도 간략하게 제공되어져서 투자를 하시는데 필요한 데이터도 받아보실 수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키움증권의 유튜브 채널을 자주 이용하구요. 그외에 블로그나 페이스북에서 정보를 찾아서 증시를 파악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는 편이랍니다. 아무튼 이런 kiwoom을 통해서 주식을 접하신다면 가장먼저 키움증권 홈페이지 방문을 해보셔야 할꺼에요.
'키움증권'을 검색을 하시면 쉽게 들어가실 수도 있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같은 경우 인터넷 주소로써 www.kiwoom.com로 입력을 하시고 방문을 하시면 되는데요. 키움닷컴으로 외우고 들어가기도 어렵지 않습니다.
사이트에 방문을 하시고 이제 주식을 하시려고 마음을 먹으셨으면 키움 계좌개설부터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과거에는 은행에 직접 방문을 하여 개설을 하는게 원칙이였지만 최근에는 방문없이도 비대면으로 가능합니다.
이때는 pc에서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개설을 하시면 되구요. 모바일에서는 따로 어플리케이션을 받아주시면 쉽게 통장을 만드실 수가 있답니다. 물론 통장개설을 하실 때에는 회원가입을 진행하셔야 하고 신분증은 필요합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증권에서 이용을 하실 수 있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한데요. 일반 은행의 인터넷뱅킹에서 사용하는 것과는 다르기 때문에 따로 발급을 받는 경우가 많아요. 역시 컴퓨터에서는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신규로 받거나 등록이 가능하구요. 모바일에서 따로 받기나 옮기기도 할 수 있어요.
다음으로는 키움증권 hts 프로그램인 영웅문에 대하여 아셔야 하는데요. 주식정보를 쉽게 확인하고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홈트레이닝 시스템이 따로 있으며 키움에서는 키움증권 영웅문이라고 부릅니다.
키움증권 | 대한민국 주식시장 점유율 1위
대한민국 주식시장 점유율 1위, 키움증권에서 국내주식,해외주식, 금융상품 등 폭넓은 투자를 함께 하세요.
www.kiwoom.com
이 때 국내증시를 살피는 프로그램으로는 영웅문4가 있구요. 해외상품 같은 경우는 영웅문 글로벌을 이용하게 됩니다. pc프로그램은 모두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하여 배포되고 있구요. 모바일 앱은 스토어에서 받고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따라서 이 영웅문을 통하여 집에서든 이동중에 스마트폰에서든 쉽게 언제 어디서나 키움증권을 통해서 거래를 진행하실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둘다 이용하시는것을 추천하는 편이에요.
간단하게 키움증권 홈페이지인 kiwoom.com에서 영웅문4를 받아서 이용을 해보았는데요. 설치마법사를 통해 설치를 마치고 켜보니 로그인화면이 나왔습니다.
로그인은 인증서, id, 모의투자로 할 수 있었는데요. 단순히 조회가 아닌 실제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최종적으로는 인증서가 필요하긴 하였습니다. 따라서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인증서는 꼭 발급받아주세요.
로그인을 마치고 들어가보면 여러가지 메뉴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실제로 자신의 통장에 있는 현금을 기반으로 이 프로그램을 통해 주식을 주고 받기가 되니 이용법 꼭 익혀두세요. 더불어 my자산관리 역시 편리하게 하실 수 있답니다.
시장의 흐름이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가는 가운데 이득을 보는 사람도 많고 손해를 보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과연 누가 많이 먹는 싸움이 될지 직접 참전을 키움증권으로 해보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