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통장을 관리하기 위한 곳으로 신협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런 신협은행은 인터넷뱅킹 바로가기를 통해서 간편하게 인터넷으로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c 신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부터 모바일 앱까지 어떻게 접근을 하는지 확인해보시죠.





일반 은행과 다르게 신엽은 지역, 직장, 단체 조합을 기반으로 운영이 이뤄지는데요. 그래도 거래를 하는 상품과 사용처는 시중은행과 같다고 여겨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곳과 같이 카드운영과 온라인으로 뱅킹을 하실 수 있게 지원도 하는데요. 역시 신협 홈페이지에 접근을 하시면 인터넷뱅킹을 확인하실 수 있어서 신협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로 들어가기가 가능합니다.




사이트에서는 개인사용자를 위한 신협은행 개인인터넷뱅킹과 기업사용자를 대상으로 둔 신협 기업인터넷뱅킹 홈페이지가 따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 사용하시는 통장에 따라 혹은 관리 목적에 따라 따로 로그인하여 서비스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 인터넷뱅킹은 보안이 핵심이기 때문에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과정이 요구되는데요. 신협은행 인터넷뱅킹 역시 적용되는 이야기 이기때문에 등록된 인증서를 기반으로 본인을 확인하고 업무를 보시면 됩니다.


신협 개인인터넷뱅킹 홈페이지



그리고 만약 pc가 아닌 스마트폰에서 신협 인터넷뱅킹을 하고 싶으실 경우가 있으실텐데요. 이럴 때는 공인인증서를 모바일에 옮기시고 어플을 통해 인증해서 뱅킹을 하시면 됩니다. 공식적으로 신협S뱅킹 어플이 스토어에서 제공되고 있네요.





전국 각지에 조합이 있고 이를 통해 효과적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신협은행인데요. 신협 인터넷뱅킹 역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사용이 필요하실 때 유용하게 이용해보세요.